[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삼척가구단지에 위치한 대형 가구 매장 ‘가구조이’에서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로 제작한 원목 가구들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가구조이’는 품목별로 매장을 분류해 놓아 가구를 둘러보기 편한 구조로 되어 있다. 넓은 매장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가구 진열이 구성에 맞게 잘 이루어져 있어 패키지 가구를 구입하는 소비자나 공간에 알맞은 가구를 구입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었다.

이번 특가 판매되는 원목가구 상품에는 침대 프레임, 콘솔, 옷장, TV 진열장, 식탁, 책상, 책장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는데, 침실 가구나 서재 가구 쪽 판매량이 가장 높았다.

원목가구는 심신 안정 및 실내 공기 정화에 탁월하기 때문에 침실과 서재에서의 사용량이 높기 때문이다. 또한 집중력을 향상시켜주고 피부질환이나 호흡기질환이 있는 사람에게는 친환경 원목 제품이 좋기 때문에 아이들 방에 원목가구를 들이는 소비자도 많았다.

‘가구조이’는 원목가구 외에 세라믹 상품과 패브릭 상품, 흙침대, 돌침대 등 다양한 가구도 판매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행사를 진행하는 제품들은 품질이 낮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매장에서 판매되는 가구들은 모두 품질 높은 브랜드 가구이기 때문에 믿고 구매하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외 인기 브랜드 가구들이 다채롭게 전시된 ‘가구조이’는 얼마 전 새롭게 상호를 변경하고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