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홈앤도어가 단독 중문 전문 전시장 운영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신규 아파트 입주 시 필수 입주 구매 목록에 '중문 설치'를 넣을 정도로 중문의 역할이 높아지고 있다.

중문은 겨울/여름철 냉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반려동물과 아이들의 안전을 도모한다. 

또,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방음효과와 각종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역할을 한다. 영림홈앤도어는 국내 내장제 생산 37년의 도어 전문기업이다. 단순 OEM 공정 방식에서 벗어나 

도어, 몰딩, 시트, 하드웨어, 유리 등 모든 공정을 본사 직영으로 진행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자체 제조, 생산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후 AS까지 완벽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도 주목할만하다. 수원 단독 중문 전시 업체답게 컬러리스트가 개발한 400여 가지의 색상을 랩핑, 아노다이징 도장공법, 불소 도장공법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영림홈앤도어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전문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전시장 방문 시 자세한 제품 상담이 가능하며 고객의 예산, 실내 인테리어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하고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영림홈앤도어 관계자는 "고객의 만족도와 편의를 높이기 위해 수원 단독 중문 전시장 운영을 기획하게 됐다. 이곳에서는 중문과 관련된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또,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