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친환경 포세린식탁 브랜드 ‘하우스프랜드’ 파주가구단지 본점이 1600 1800 이태리 세라믹식탁 등 맞춤제작 가구를 선보이며 신혼입주 고객 추가할인 행사를 이어간다.

하이엔드 세라믹 타일만을 취급하는 ‘하우스프랜드’는 이태리 미라제사에서 최고급 포세린을 직수입, 정식 유통하고 있으며 자체 제작을 통해 불필요한 마진을 받지 않고 거품 없는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우스프랜드’의 세라믹식탁은 열과 충격에 강한 AA등급의 포세린 무기질 재료로 5000도의 높은 고온에서 도자기를 굽듯 가압해 제작되는 내구성 좋은 식탁이다.

고밀도, 고압축으로 만들어 세균번식을 막아 향균효과는 물론 항상 청결한 상태의 식탁으로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뜨거운 냄비나 프라이팬을 받침대 없이 바로 놓아도 변형되거나 자국이 남지 않고 얼룩이 스며들지 않는다. 

또한 밀림방지 안전설계를 하여 무거운 상판이 밀리거나 떨어질 위험을 사전에 예방하였으며, 월넛 오크 애쉬 등 천연원목하지를 덧대 안전하게 고정하였다.

최근에는 6인용거실테이블로 슈페리어 등급의 북미산 최고급 원목으로 제작한 원목식탁과 우드슬랩을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으며 1, 2층의 200평 규모의 쇼룸에서 전문 상담원의 추천으로 제품을 비교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신혼입주 고객을 위한 추가할인 행사와 함께 카페리뷰 이벤트로 입주/인테리어/웨딩 관련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리뷰를 남긴 전구매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업체 측은 “신혼입주 할인 세라믹식탁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뛰어난 디자인과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디자인 가구로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며 “국내공장에서 디자인 설계와 가구제작 및 유통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진행하며 각각의 인테리어에 맞는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코로나 발생 이후 ‘하우스프랜드’ 전시장에서는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소독과 손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 착용과 건강 관리를 체크하고 있다. 

신혼입주 할인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제품정보는 ‘하우스프랜드’ 매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및 지점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