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제작 프리미엄 우드슬랩 전문브랜드 ‘에스턴ASTON’ 일산가구공단이 6인용 8인용 등 원목식탁 추가할인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 식탁매장 에스턴ASTON의 우드슬랩테이블은 인도네시아, 유럽, 북아메리카 등에서 통원목을 수입해 국내 공장에서 제작하며 인공 접착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나무가 원래 가지고 있었던 옹이와 나이테가 독특하고 다양하게 나타난다.

그 중 최고급 수종의 월넛은 내구성이 높고 목질이 단단해 특급호텔 가구에 많이 쓰이며 중후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나뭇결을 가지고 있어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미 대중화된 원목은 물론이고 망고, 아슴, 캄포, 오크, 웬지를 비롯한 3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수종의 우드슬랩을 함께 전시하고 있어 소비자의 선택폭을 더욱 넓혀주고 있다.

식탁매장 ASTON에스턴은 다양한 수종의 상판 선택은 물론, 4인용원목식탁, 6인용원목식탁, 8인용원목식탁 등 사이즈를 맞춰 주문할 수 있다. 상판을 지지해주는 다리 디자인과 의자, 벤치를 선택할 수 있고 남은 목재로는 미니테이블 또는 도마 등의 생활가구나 소품으로도 제작해준다.

뿐만 아니라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로 3년의 무상보증기간과 15년의 AS 역시 특화된 서비스로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를 선보이기 위해 40년 이상 자체공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본점 확장이전에는 고객들에게 공장을 오픈하여 내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한다.

에스턴ASTON 관계자는 “다양한 수종의 6인용원목식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가격할인 및 1+1행사,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방문하셔서 직접 체험해 보시고 자세한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스타일의 테이블을 구매해 보시 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양가구단지 ASTON에스턴의 제품과 할인율, 매장의 위치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