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살균 전문브랜드 퓨젠에서 가시광 LED 살균조명을 36개월 장기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장기할부상품 구매 시 전문기사가 제품을 직접 배송 및 설치해준다.

퓨젠의 살균조명은 삼성LED조명에 특허받은 광촉매를 코팅하여 촉매활동과 대기 중의 대류현상을 통해 살균 및 탈취가 되는 공간살균 제품이다.

KTR과 FITI시험연구원 테스트 결과, 세균 및 폼알데하이드와 암모니아 등을 약 99%의 저감시킨다는 항균시험성적서와 탈취시험성적서를 확보했다.

기존의 살균등 제품들이 빛에 의해 살균이 되었던 것에 반해 퓨젠 살균조명의 촉매활동과 대류현상은 조명을 켜놓지 않아도 작동하기 때문에 24시간 살균 탈취에 효과적이다.

또한 눈이나 각막, 피부에 자극을 주는 자외선이나 UV램프가 아닌 광촉매를 활용하여 인체에 무해하며, 피부자극테스트에서 0.00의 무자극 결과를 보여 안전성을 확보했다.

퓨젠의 장기할부 상품은 20평형, 30평형, 40평형으로 거실등, 안방등, 주방등의 수량이 다르게 구성되어 있으며, 필요시 단품을 추가하여 수량을 조정할 수 있다. 제휴카드를 활용하여 살균조명 세트상품 장기할부 시 최소 12,000원에서 최대 17,000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퓨젠의 서권영 대표는 “항균이나 살균이 중요해진 시대인 만큼 공간살균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퓨젠의 제품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