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미디어 제공

IT 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트윈보스 S9 pro 마스터 세트의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추석 연휴가 다가오면서 로봇청소기를 선물로 부모님이나 신혼 부부에게 선물하거나 구입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엠지텍 트윈보스S9 프로 마스터는 2배 커진 5L급 자동 먼지처리기로 최대 90일간 청소 걱정 없이 지저분한 먼지 청소를 잊고 살 수 있다. 먼지처리기의 흡입력을 최대로 살릴 수 있도록 L자형의 최단거리 배관 통로 설계를 통해 타사의 자동 먼지처리기 보다 강력한 흡입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트윈보스 S9 PRO 마스터 세트는 먼지처리 스테이션을 통한 원격제어와 리모컨을 제공한다. 먼지처리기 상단의 청소와 복귀 버튼이나 리모컨으로 로봇청소기를 원격제어해 앱을 사용하지 않아도 기본적인 제어가 가능하다.

엠지텍 관계자는 “트윈보스 S9 pro 로봇청소기는 LDS 센서는 물론 최신 dTof 3.0 센서를 장착하여 최적의 동선으로 청소를 진행한다. 국내에서 유일한 맥 백업 기술로 설정된 맵핑이 초기화되어도 원하는 날짜의 설정으로 복구가 가능하다. 로봇청소기 설정이 어려운 부모님이나 가사 노동을 줄이고 싶은 1인 가구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엠지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