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블랑드코홈
사진제공= 블랑드코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블랑드코홈’이 이태리 포세린 등급의 타원현, 반타형 6인용세라믹식탁세트 등 입점세일과 페브릭소파 입주가구 및 혼수 신혼추천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의 추천세일전은 소비자들의 생활 습관을 반영한 인테리어가구를 특가 기획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4인용 원목 아쿠아텍스 패브릭소파와 1600 1800 통세라믹 6인용식탁세트를 포함한 실속 구성으로 기획했다.

블랑드코홈에 입점된 6인용세라믹식탁세트는 천연 소재의 위생과 심미적인 요소를 겸한 세라믹으로 고온 고압으로 압축하여 입자가 작고 밀도가 높은 포세린 제품이다.

포세린 세라믹 상판을 지지해주는 하부는 유리, 인조대리석, 스틸이 아닌 천연원목 하드우드를 채택해 테이블의 변형과 갈라짐, 깨짐, 소음 등의 단점을 해결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1200~1600, 4인용, 6인용, 8인용 사이즈 등 크기별로 식탁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테이블 프레임과 다리, 의자와 벤치 구성도 모두 선택할 수 있다.

블랑드코홈의 4인용패브릭소파는 기능성 신소재 방수 아쿠아텍스클린쇼파의 패브릭 원단은 최신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개발된 섬유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독일 플라츠, 이스라엘 임팔라, 포르투갈 엘라스트론 사의 핵심 경쟁력을 느낄 수 있는 신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국내 자체공장에서 디자인 설계와 가구제작 및 유통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가구를 1:1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다”며 “각각의 인테리어에 맞는 컨설팅으로 신혼 입주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세라믹 식탁과 소파를 송도가구, 청라가구, 부평가구단지 고객들께 품질좋은 가구들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인천가구할인매장 본점 소식과 직영점 소식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