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친환경 소파브랜드에 납품하는 공장 'Direct소파몰'이 상록수가구거리에 안산직영점을 오픈하고 3.5인용, 4인용소파 및 코너형소파, 천연가죽쇼파, 입주가구 추석맞이 가격할인을 진행한다.

국내산 맞춤제작 소파와 침대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공장에서 가구점인 중간유통을 거치지 않고 다이렉트로 직접유통을 진행하는 '다이렉트소파몰'에서는 브랜드거품이 빠진 금액으로 고품질의 친환경소파를 선보인다.  원자재 및 내장재 등 정품을 사용하여 정품인증택 발급과 자체 품질보증서발급, 내장재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홈모니터링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에게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신뢰가 바탕인 정직한 운영방식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소파몰관계자는 하청시스템이 아닌 자체공장에서 직접 디자인 및 제작을 하고 있어서 소파의 소재 및 사이즈, 색상, 소파다리모양, 디자인 등을 변경해서 집집마다 커스텀으로 다양하게 맞춤제작이 가능하다는점을 강조했다.

또한 인테리어 자재를 한 눈에 볼 수있는 kcc에서 만든 홈씨씨인테리어몰에 입점하며 홈인테리어에서 중요시되는 가구 중 하나인 패브릭쇼파 및 천연통가죽소파를 다이렉트가로 선보인다.

Direct소파몰에서 진행되는 한가위 9월추석맞이 특별사은품은 4인용소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께 20만원상당의 스툴 또는 기능성패브릭 소파테이블을 증정한다. 또한 소파와 침대프레임을 함께 구매시 이스턴킹프레임 새상품을 50% 특별할인가로 진행된다.

브랜드소파,침대매장 및 인천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등 전국가구점 납품을 담당하는 소파&침대제조 소파몰의 공장과 쇼룸 위치는 경기광주초월이며 안산직영점과 동시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