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부터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는 우드슬랩 전문 업체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추석맞이 3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직영 공장을 소재하고 있어 우드슬랩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원목의 수입부터 가공, 제작,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이에 외부 업체들을 거치면서 들어가는 비용이 줄어들어 소비자들은 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원목 가구를 제작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함수율이다. 이는 나무가 가지고 있는 수분의 함량을 의미하는 말로 기준치가 정해져 있지 않아 적정 함수율을 맞추는 것이 까다롭다.

나무에 수분이 너무 많거나 적을 경우 제품이 무르거나 비틀어지는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우드슬랩 제작에서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같은 수종의 나무라 하더라도 자란 지역의 주변환경에 따라 나무의 상태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상태를 수시로 확인 하면서 적당한 함수율을 맞추는 것이 제품의 품질을 결정하는 포인트이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수년간 우드슬랩을 제작해온 장인들의 노하우와 정성으로 오랜시간 정성을들여 최적의 함수율을 맞추어 튼튼하고 품질 좋은 원목 테이블을 제작하고 있다.

한편,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할인 정보는 공식 블로그,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더욱 다양한 상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