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스레인지 브랜드 ‘키오떼(KIODDE)’에서 색(色) 다른 감성의 유니크에디션 빌트인 가스레인지(모델명 LB301S)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키오떼에 따르면 빌트인 유니크에디션은 세련되면서 쉽게 질리지 않는 컬러를 빌트인에 적용, 맞춤형 컬러 매칭 스타일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레이트(삼발이)와 노브(손잡이)를 다양한 컬러로 변경할 수 있는 ‘이지 인스톨레이션(Easy installation)’을 적용, 매 시즌 색다른 느낌의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개성 만점 컬러로 키친핏을 완성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여섯 가지 컬러로 출시한 것이 포인트다.

키오떼 빌트인 유니크에디션 가스레인지는 디자인과 더불어 편의성, 안전성도 갖춘 것이 매력적이다. 먼저 안전한 가스레인지 사용을 위한 음성 안내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가스레인지를 사용할 때마다 별도의 음성 안내가 이뤄져 고객 실수에 따른 안전 문제를 예방하는데 기여한다.

또한 음성 안내 버튼을 5초 터치할 경우 30분 동안 고온모드 설정이 가능하다. 고온모드는 장시간 고화력 조리를 가능하게끔 돕는 유용한 기능으로 볶음요리, 팬요리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과열로 인한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가스를 능동적으로 차단하는 안전 센서 기능,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이 지나면 가스를 안전하게 차단하는 자동 가스 차단 타이머 기능 등도 갖췄다.

키오떼 관계자는 "키오떼 가스레인지는 순수 국내 기술에 의해 제작된 감성 주방가전으로 최신 디지털 시스템에 의한 과열 방지 안전장치와 안심타이머, 음성안내, LED가이드 등을 통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하여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키오떼 가스레인지는 제품 안전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17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상세 정보 확인 및 구입은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몰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