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시티’에서 스턴스앤포스터, TEMPUR 등 수입매트리스를 최대 55%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는 이달 말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해당 매장은 미국 현지 딜러쉽 계약을 통하여 최소 유통마진으로 상품을 납품하고 있다.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씰리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브랜드 상품을 다루는 업체다.

또한 슬립시티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침대프레임 맞춤제작을 진행한다. 가죽침대프레임, 원목소재프레임 등을 제작해 공장 원가 그대로 출고한다.

특히 최저가보장제와 정찰가격제를 운영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거품 없는 가격으로 수입 제품을 공급하며, 상품에 대한 A/S 서비스로 국내 최장보증기간인 10년 무상 워런티를 제공한다.

더불어 슬립시티에서는 신혼부부들을 상대로 추가할인을 진행 중이며 주변 아파트 입주자를 위한 토퍼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수입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조건을 준비했다"라며 "최근 전염병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1일 1소독 및 직원 발열 체크를 통해 여건들을 최대한 좋게끔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전시장 위치나 신상품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