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미앤하우징

실내인테리어 전문업체 ‘미앤하우징’이 신제품 한솔SB스톤마루와 펫마루의 출시를 기념하여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솔SB스톤마루는 국내 최초의 섬유판 강마루로 Super-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로 제작되었다. 항균, 항곰팡이 효과가 있으며 일반 강마루에 비해 찍힘이나 눌림에 강하기 때문에 유지 및 보수가 용이하다.

펫마루는 미끄럼방지 기능을 갖추어 반려견이 실내에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재다.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하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펫마루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미앤하우징은 한솔SB마루를 비롯한 주요 강마루 제품의 시공 비용을 할인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마루&도배 세트 시공, 기존 마루 및 타일 철거 비용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청정하고 실내 환경을 위해 친환경 황토 본드만 사용해 시공하고 있으며 SE0~E0 등급 사이의 강마루와 장판, 데코타일, 도배용 상품만 취급한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미앤하우징 셀프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료 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미앤하우징 관계자는 “특가 세일과 별도로 사업자 등록 시 추가 5% 할인을 적용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10년 넘게 현장에서 근무한 베테랑 전문 기사가 직접 시공하고 셀프 시공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엄선한 자재만 별도로 판매하기도 한다. 한 번 시공한 현장은 3년 동안 무상 AS를 보장하므로 더욱 안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앤하우징은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마루쇼룸 전시장’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