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미선디자인
사진제공 : 미선디자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선선한 가을에 접어들면서 결혼과 입주 준비로 분주한 사람들이 모습이 보여지고 있다. 

이에 발가구업계에서도 가을 입주, 결혼 성수기에 맞춰 예비 신혼부부들과 입주민들을 위해 가구 구입 비용을 최소화하여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기획들을 펼치고 있다.

최근 집이라는 공간의 의미가 확대되면서 가구의 활용도도 중요해지고 있는 추세다. 

튼튼한 내구성과 자연스러운 원목 디자인으로 차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우드슬랩은 어느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천연 원목의 본연의 모습을 훼손하지 않고 그대로를 간직하여 제작된 우드슬랩은 원목의 무늬나 상태가 고스란히 담겨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준다. 

사진제공 : 미선디자인
사진제공 : 미선디자인

 

이처럼 원목 그대로의 모습을 살린 우드슬랩을 다양한 수종별로 만나볼 수 있는 미선디자인이 9월 입주/결혼 시기에 맞춰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목식탁, 통원목테이블, 자바섬월넛테이블 등 최대 50%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미선디자인은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체험형 쇼룸을 마련하여 소비자들이 다양한 디자인을 가진 우드슬랩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위 브랜드는 우드슬랩 맞춤제작도 가능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사이즈와 원목 등을 적용한 원목식탁, 테이블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목재에 대한 지식을 갖춘 전문 직원을 통해 사용 용도에 따라 알맞은 제품에 대한 설명도 상세하게 안내 및 상담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