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마성리 위드포레 5차

용인 타운하우스 ‘마성리 위드포레 5차’ 전원주택단지를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성리 위드포레 5차’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리 일대에 들어선다. 아직 비규제지역인 처인구 일대는 마지막 수도권 비조정지역이다. 

석성산의 자연녹지환경과 넓은 잔디마당으로 365일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단독형으로 2~3층 규모이며 가장 선호도 높은 평형을 마련했다. 테라스, 포치 등 여가활동이나 레저공간으로 차별화를 뒀다. 친환경 벤자민 무어페인트를 사용하고 드레스룸, 붙박이장, 원목아일랜드식탁 등 기본옵션으로 제공된다. 히노키 자재를 자체 공방에서 제작 및 시공해 원가를 절감하고 A/S에 유리하다.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분당, 판교 등 빠르게 도달 가능하며 추가 교통망으로 57번국도, 제2경부고속도로 포곡IC,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포곡IC 등 강남까지 35분, 판교까지 25분대로 접근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대중교통으로는 경전철이 운행 중으로 기흥역에서 분당선과 GTX A노선(예정)으로 환승 가능하다. 경전철 연장예정으로 광주역~에버랜드역, 기흥역~광교중앙역까지 교통망이 확장된다. 단지 인근 버스정류장이 위치하며 직행버스 및 광역버스, 시내버스 등 다양한 노선이 운행 중이다.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한국민속촌, 경기도박물관, 골프장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용인세브란스병원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가 기대되며 이마트, 쇼핑몰, 죽전신세계백화점, 용인종합운동장 등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수도권 남부 신성장 거점도시로 발전 중인 용인시는 용인플랫폼시티,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등 대규모 개발이 진행 중이다. 수지구와 기흥구에 비해 아직 개발되지 않는 처인구는 수도권에서 손꼽히는 비규제지역으로 추후 기대감이 크다.

‘마성리 위드포레’는 삼계리, 주북리, 전대리 등 성공적으로 완판했으며 영문리, 마성리를 동시 분양 중이다. 샘플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