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플래닛 천안점 외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산가구단지 내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추석을 앞두고 ‘한가위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플래닛 천안점’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에는 집안 인테리어에 많은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다. 낡은 가구를 마음 편히 신소재 기능성소파로 교체할 수 있도록 특별한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 그 동안 고민하며 망설여 온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트렌디한 디자인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는 브랜드다. 가구업계를 향한 소비자의 불신을 해소하기 위해 제작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신축 아파트 입주가구를 위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플래닛 천안점 매장 .

가구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원하는 제품을 쉽게 고를 수 있게끔 눈높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충주 힐스테이트 호암지구, 대전 동일스위트 리버스카이 등 신축 입주아파트를 위한 공동구매를 진행하며 탄탄한 유통 능력을 인정받았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친환경 목재와 기능성 신소재 등 엄선한 자재를 이용해 국내에서 직접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등을 제작하고 있다. 

한편, 레드플래닛 천안점에서는 아산가구단지 내 쇼룸을 통해 수입매트리스 체험관도 운영 중이다. 핸드메이드 매트리스로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헤밍웨이’ 등 다양한 제품을 비교할 수 있다. 

전시상품 최다 방출 세일, 입주가구 패키지 행사 등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준비한 행사 정보는 아산가구단지 내 매장을 방문하여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