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가구단지에 위치한 원목가구 전문 매장 ‘남양주가구스타’는 원목가구 세트상품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매장에서는 침실 가구, 주방 가구, 거실 가구, 서재 가구, 주니어 가구 등 다양한 원목가구 세트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남양주가구스타’에서 판매하는 가구는 중간 마진 없이 7%의 수수료만 포함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가구들의 스크래치 가구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콘셉트의 세트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고 인테리어소품을 함께 판매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원목가구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품목으로 늘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유행을 따라가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꾸준하게 새로운 디자인이 개발되고 더욱 품질 좋은 가구로 제작된다.

이벤트 진행되는 세트상품 외에 다른 단품 가구나 시리즈 가구들도 할인이 적용된 품목들이 있어 매장에서 비교하며 가성비 좋은 가구를 골라볼 수 있다.

남양주가구스타는 리퍼 상품, 전시 상품, 스크래치 상품 등 한정 수량들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한다. 창고형이라 다양한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어, 모든 소비자들이 찾는 가구를 마련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원목가구 세트상품은 대부분 친환경 원목으로 제작된 가구이기 때문에 단가가 높지만 남양주가구스타에서는 높은 할인율을 적용시켜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분들도 부담 없이 원목가구 세트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원목가구를 구입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