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우리목재 더내추럴
사진제공 : 우리목재 더내추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슬랩 전문 업체 ‘우리목재 더내추럴’이 부산에서 개최되는 ‘리빙앤라이프스타일’ 박람회에 참여하면서 박람회장 및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우드슬랩을 판매한다고 전했다.

부산 ‘리빙앤라이프스타일’ 박람회는 9월 9일(목) ~ 12일(일) 까지 총 4일에 거쳐 진행되는 박람회로 부산 BEXCO에서 개최하였다. 

본 박람회는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국내외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전문 전시회라고 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제품, 퍼니처&어플라이언스, 홈리빙&더커레이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세분화 하여 전시하고 있으며 구매력 높은 참관객을 타깃으로 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부산이라 박람회에 방문이 어려우신 고객님들도 있으실 것이고 더 많은 이들이 좋은 품질의 우드슬랩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매장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우드슬랩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업체로 직영공장을 소재하고 있어 제품의 세심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서 제작하고 있다. 

또한 나무를 직접 수입하고 가공, 제작하고 있어 매장에 방문하는 경우 다양한 수종과 디자인의 우드슬랩을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매장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 포털사이트에 ‘우리목재 더내추럴’을 검색하여 공식 스토어, 공식 블로그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