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신혼가구브랜드 ‘PASHA패샤’ 시흥가구단지점이 실용적이며 감각적인 페브릭소파와 3.5인용, 4인용, 6인용 코너형, 카우치형 소파, 포세린 6인용 세라믹식탁세트를 전시하고 고객들을 위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가격할인 행사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PASHA패샤’는 독립적인 디자인팀을 보유하고 세계적인 프리미엄원단 제조사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원단 디자인에서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연구개발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의 모던한 자연주의 감성의 소파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친환경 유럽 오코텍스 인증을 획득한 아쿠아텍스쇼파 포루투칼 엘라스트론사의 패샤SH와 이스라엘 임파라사의 임페리얼 패샤IM은 실크터치 원단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소파를 선보여 입주신혼가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시흥가구단지 ‘PASHA패샤’의 6인용세라믹식탁은 이태리 직수입 포세린 세라믹으로 제작해 내구성이 우수하며 견고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내열성과 방수력이 뛰어나며 습기와 열에 강한 테이블이다. 음식물로 쉽게 오염 및 착색되지 않아 깨끗한 상태로 오래 사용이 가능하고 2,000도 이상의 고온과 고압에서 제작된 강도가 높은 식탁으로서 받침대 없이 뜨거운 냄비나 그릇을 올려 두어도 그을림 현상 없고, 스크래치에도 강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당사는 40년 가구공장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제작하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소비자의 건강까지 생각해 내장재부터 좋은 재료만으로 건강한 가구를 만들고 있다”며 “입주신혼부부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리빙 공간을 제안하는 컨설팅을 통해 소파를 비롯한 전반적인 홈스타일링 컨설팅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PASHA패샤’의 제품의 라인업과 패브릭소파 및 6인용세라믹식탁 추천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