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재 수입과 자체생산, 직영판매까지 운영하는 친환경 원목가구브랜드 ‘에스턴우드’용인가구할인매장은 오는 9월 18일 용인가구단지 오픈(현제 가오픈 중)을 예정하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ek.

최근 여러 환경적인 이슈로 인해 건강하고 자연 친화적인 가구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원목가구 브랜드 ‘에스턴우드’ 수원가구단지점에서는 호두나무, 오크 천연원목가구를 입점하고 오픈이벤트로 슈퍼싱글원목침대, 퀸침대, 라지킹침대, 이스턴킹침대 등 구매시 명품 호텔매트리스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원목도마, 호텔 명품 메모리폼토퍼 10cm, 메모리폼베개, 방수커버 등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하고 구매고객에게 증정한다고 밝혔다.

현재 가오픈(동일한혜택)으로 정상영업 중인 ‘에스턴우드’ 용인 매장에서는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명품호텔 컬렉션을 비롯한 퀸, 라지킹 사이즈의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으며 침대 프레임을 자신의 취향에 맞춰 주문 제작할 수 있다. 프레임 소재부터 색상, 스타일, 높이 등 자유자재로 선택이 가능해 맞춤형 인테리어 가구로 제작이 가능하며 마진 없이 공장원가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시중에서 판매하는 프레임에 비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동탄가구단지 ‘에스턴우드’이 선보이는 원목가구인 원목침대프레임, 원목거실장(높은), 원목수납장(와이드), 원목화장대, 원목서랍장(5단) 등은 목질이 치밀하고 단단하여 수분 침투율이 낮고 강도가 뛰어난 AA등급의 친환경원목과 인체에 무해한 독일산 아우로 천연오일로 마감했을 뿐 아니라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브랜드 관계자는 "1층에는 4인용패브릭소파, 리클라이너쇼파, 2층에는 천연가죽쇼파, 원목가구브랜드, 3층에는 세라믹식탁을 전시하고 있다”며 “자체공장에서 디자인 설계와 가구제작 및 유통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가구를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각각의 인테리어에 맞는 컨설팅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9월 18일 용인가구단지점 오픈으로 주변 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에스턴우드의 주요 원목가구를 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오픈할인행사에 빠른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에스턴우드의 오픈 이벤트 기념 할인품목 및 사은품, 천안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하반기 오픈 직영점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