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명품소파 브랜드 ‘패샤’가 페브릭소파와 4인용카우치쇼파, 아쿠아텍스 임팔라, 사하라소파, 가죽소파 등 자사의 프리미엄 가구 전제품 할인 및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동탄 용인가구할인매장 ‘패샤’ 본점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다.

‘패샤’는 40년 이상 소파만을 제작해 온 소파 장인들이 모여 만든 소파전문브랜드로, 자체공장과 직영매장 운영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성 3.5인용, 4인용, 6인용 쇼파를 입주가구, 신혼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입주 및 신혼가구를 비롯한 ‘패샤’의 소파는 유럽 고기능성 패브릭소파 및 프리미엄 이태리 통가죽 소파 등 다양한 소재로 선보이고 있으며 임팔라, 사하라, 샤무드 소파 및 통가죽 소파 등 전 제품 주문제작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친환경 내장재인 1등급 4면 대패를 사용하며 친환경 테스트 기준을 합격한 이태리 'FRABO ADESIVI' 접착제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독일 OKIN/HETTICH 하드웨어와 S자 스프링 등 엄선된 내장재만을 사용해 오랜 기간의 사용에도 때가 잘 타지 않고 내구성이 강한 프리미엄 기능성 소파를 제작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인근 오픈 전품목할인 내용으로는 판교성남 기흥가구단지의 고객들에게 감사세일 전품목 5%할인과 레인보우 7가지 컬러선택시 5% 추가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평일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해 가구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세라믹 도마(랜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블로그와 카페, 인스타를 통해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각 직영점별 30명씩 추첨해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인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직영점을 운영 중인 ‘패샤’ 관계자는 “맞춤형 소파 전문점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개인의 니즈를 반영해 소파의 색상, 사이즈, 타입 등을 모두 자유롭게 변경해 주문이 가능하다”며 “1주년 이상을 넘어 향후 10년이상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신제품 출시와 매달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에 기능성 가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