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드디포-소노시즌 곤지암점이 경기도 광주가구단지에 9월 오픈했다. 오픈행사로 곤지암점 단독으로 방문고객에게 발매트, 구매고객에게 필로우, 쿠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며 매트리스 멀티샵 답게 다양한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과 식탁, 소파, 침대 등 다양한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로는 USA 씰리(Sealy), 템퍼페딕(Tempur-pedic), 인디바니(INDIVANI), 부오닌판테(BUONINFANTE), 리얼라이즈(REALIZE), 소노시즌(SONOSEASON) 등이 있으며 아울렛관 등을 운영하며 리퍼브 제품도 동시에 판매하고 있다.

베드디포 - 소노시즌 곤지암점은 300여평이 넘는 대형 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외 요즘 인기 있는 패브릭소파와 세라믹식탁 등도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경기도 광주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으로 창고형식이 아닌 고급 스러운 매장을 만들기 위해 인테리어에 신경 썼다. 하지만 가격은 수입 매트리스 할인매장으로 가격 경쟁력이 있어 가구를 생각하고 계신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매장 오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행사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