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욜로하우스 헤븐하임

MBC ‘구해줘 홈즈’에 양평,여주 타운하우스가 방영되었다.

경기도 양평, 여주는 전원주택, 타운하우스들이 계속 지어지고 있는 형국이며 최근 양평, 여주 타운하우스 전문인 ‘욜로하우스 헤븐하임’이 양평 남단 경계에 접해있는 여주시 이포리에 26세대 전세대 모두가 특급 남한강 뷰를 갖추고 그랜드오픈 하였다.

욜로하우스 헤븐하임은 실제 맞춤설계, 맞춤시공을 실현하여 같은 단지에서도 나만의 특별한 집을 시공하고 있으며, 주택 상세구조도면 및 인테리어 스펙사양 일체를 투명하게 오픈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 극대화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욜로하우스 헤븐하임’은 유럽마을을 연상케하는 디자인과 북유럽풍 고급 인테리어사양으로 최고시청률 8.8%로 높았던 ‘구해줘 홈즈’ 91회 방송에서 ‘전지적 창문시점’이라는 집 이름으로 소개된 바 있다. 욜로하우스 헤븐하임은 최고급 3중 로이페어 창호로 단열이 우수하고, 틸트기능까지 첨가한 유럽스타일 고가의 창호를 시공하였고, 수도권에서 출.퇴근이 용이한 여주시 이포에 북유럽풍으로 카페같은 타운하우스를 조성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상수도, 도시형가스, 공용cctv, 진입도로 LED가로등까지 도시형시설을 갖추면서도 전세대가 특급 남한강 뷰를 갖춘 최고급형 26세대 한정분양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욜로하우스 헤븐하임’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