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공단가구단지 팀버가구가 추석명절 특가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매장에선 품목별로 30%~50%까지 할인금액으로 가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추석명절을 앞두고 고객에게 특가세일 할인을 해주는 이번행사에서는 전품목 세일이 들어가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팀거가구는 지하1~3층 전시장으로 다양한 디자인가구가와 브랜드 가구 인까사,레이디가구,레스토닉침대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쇼룸과 지하1층에서는 주니어 친환경 원목가구를 만나 볼 수 있다.

새 제품과 동일한 최대 50%할인 전시품목이 전시되어 있어 전시품 그대로 착한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2층에는 이지클린 소재 중에서도 가장 하이퀄리티인 패브릭소파와 고급라인의 세라믹식탁이 전시되어 있고  3층에는 원목가구, 가죽쇼파, 호텔침대 프레임, 대리석테이블 등이 전시되어 있다 

특히 팀버가구는 신혼부부와 아파트입주자 대상으로 신혼침대, 가죽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원목식탁 등 브랜드가구들의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9월 명절 세일에서는 호텔침대, 세라믹식탁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가구들을 특가판매하는 행사이다.

업체 관계자는 “고고객들이 최상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매장을 발전시키고 있다.  당사의 이번 가구 특별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구매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가능한 기능성 이지클린 패브릭소파 제품을 국내제작/핸드메이드 제품이라 원하는 사이즈와 다양한 컬러로 나만의 소파를 주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