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구단지 마를로네가 입주고객및 혼수고객을 위한 한가위 9월 특가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마를로네는 김해가구단지 단독매장으로 부산, 경남 등의 입주고객에게는 입주고객 특가파격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그외 다른 입주지역 고객들도 입주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3층 전시장으로 다양한 디자인가구가 전시되어 있는 마를로네 1층은 신상품 특가세일로 세라믹식탁 제품과 새 제품과 동일한 최대 50%할인 전시품목이 전시되어 있어 착한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2층에는 이지클린 소재 중에서도 가장 하이퀄리티인 패브릭소파와 고급라인의 세라믹식탁이 전시되어 있다.

3층에는 원목가구, 가죽쇼파, 호텔침대 프레임, 스프링매트리스, 폼매트리스 등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금성침대 쇼룸도 있다.

특히 마를로네가구는 신혼부부와 아파트입주자 대상으로 신혼침대, 가죽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원목식탁 등  브랜드가구들의 ‘가구할인 특별전’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가구할인특별전은 침대, 세라믹식탁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가구들을 특가판매하는 행사이다.

마를로네 가구 관계자는 “당사는 가구업체에서 알아주는 최고의 가구브랜드만을 선별하여 선보여 여러 가구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한곳에서 필요한 모든 예쁜 디자인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의 이번 가구 특별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구매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를로네가구에서 실시 중인 ‘9월 한가위 특가전'을 통해 품목별로 5%~20%까지 할인금액으로 가구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가구특별전을 통해 세라믹식탁, 패브릭쇼파, 리클라이너소파 등의 제품을 접해볼 수 있다. 

다양한 제품과 할인행사 소식은 공식블로그나 전화문의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