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가구단지에 위치한 성정가구백화점이 추석을 맞이하여 특별한 가구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입주를 앞둔 평택 고덕 호반써밋 등 신축 아파트 입주가구를 위한 박람회에 참여하며 우수한 품질의 주방, 침실, 거실가구를 공동구매 가격으로 제공하는 가구전문점이다. 많은 물량을 짧은 기간 동안 제공할 수 있는 유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 시즌마다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석 할인 프로모션 기간에는 베니시모 정품 아쿠아클린소파와 프리미엄 대리석 식탁, 세라믹 테이블 등 다채로운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모던 시크의 대명사 베니시모 소파는 스페인 아쿠아클린 공식 지정 협력 업체로서 100% 아쿠아클린 사 정품 친환경 기능성 패브릭만을 사용한 소파로 알려져 있다.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가구 체험 기회를 부여하고 직원들의 일대일 상담서비스도 지원한다. 원하는 제품이 없을 경우, 사이즈와 재질, 디자인 등을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주문제작 할 수도 있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이 밖에도 가구 패키지 할인,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 세일, 공동구매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사, 입주, 결혼을 앞두고 가구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성정가구백화점을 방문해 즐거운 가구 쇼핑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기간 및 할인 정보는 평택가구단지 내 성정가구백화점 매장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