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전가구단지 내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이 추석을 앞두고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대전 아이파크 내 입주가구, 혼수 마련을 서두르는 신혼부부, 이사를 앞둔 가정 등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디자인소파 베니시모와 수입매트리스 전문 더슬립의 다채로운 가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모던 시크의 대명사 베니시모 소파는 스페인 아쿠아클린 공식 지정 협력 업체로서 100% 아쿠아클린 정품 친환경 기능성 패브릭만을 사용했다.

맞춤형 침대 프레임과 수입매트리스, 신소재 기능성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 엄선한 소재로 제작하고 직접 수입한 상품을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전시상품을 30~7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직원들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더욱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최근 신축아파트 공동구매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백악관 매트리스로 유명한 ‘스턴스앤포스터’,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헤밍웨이’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모델별로 직접 체험, 비교할 수 있다. 각 모델마다 탄력, 강도, 단단함이 달라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눈치보지 않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구입한 제품을 전문 인력이 직접 배송, 설치하기 때문에 배송 사고로 제품이 파손될 위험을 줄였다. 모든 제품은 AS를 보장한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대전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