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케빈앤돈 매트리스
사진_케빈앤돈 매트리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 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 매트리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기존 10~50% 할인에 추가 10% 할인을 적용한다.

또한 룰렛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한우 선물세트등 고객님들께 다양한 추석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 추석 선물이 한정되어 있는 만큼 사전 예약하신 고객에 한해 이벤트가 적용된다.

평소 수입 매트리스 할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왔던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소비자들이 추석 연휴를 편안히 보내고, 연휴를 이용해 수입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뜻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매장 내 전시되어 있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슬럼버랜드 등 고급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전 제품은 최대 1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_케빈앤돈 매트리스
사진_케빈앤돈 매트리스

수입 매트리스는 ‘스턴스앤포스터’, ‘베드보스’, '아메리칸스타’, ‘이스트맨하우스’, 브랜트우드홈 등 총 14가지 브랜드 80여종 이상의 제품 구매 가능하며 전라인업 프로모션 대상이다. 또한 국내에서 친환경 자재로 제작한 수십여가지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케빈앤돈 매트리스 관계자는 “최근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 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직수입 유통과정을 고수하고 있다"며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많은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넓은 쇼룸에 다양한 해외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로 소비자가 원하는 느낌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추석연휴 기간동안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휴일 없이 정상적으로 영업을 실시하고, 추석 당일날은 100% 예약제로 운영한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으로 전화 상담시 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