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드플래닛 천안점
사진제공=레드플래닛 천안점

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한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해 특별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레드플래닛 천안점 관계자는 "평택 파라곤 에듀포레와 동문 굿모닝 힐 맘시티3단지 등 신축아파트 입주가구와 신혼부부 등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쿠션 스툴 등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소파 모델 8종 (토러스, 리틀스타, 멜로디, 벨라 등) 전시상품 할인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가구쇼핑의 즐거움을 선물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트렌디 디자인의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소파의 제작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등 소비자와 가구업계의 거리감을 좁히기 위해 노력해왔다. 전국은 물론 전 세계 곳곳에서 친환경 소재 등을 엄선하여 가구를 직접 제작함으로써 유통비용을 최소화 했으며 이를 통해 제품 가격을 합리적으로 설정했다. 
 

사진제공=레드플래닛 천안점
사진제공=레드플래닛 천안점

지역 내 입주아파트의 공동구매를 진행하며 유통능력과 상품 제작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한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매장에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쇼파 체험 기회, 직원 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코너형소파, 일자형소파, 카우치형소파 등 다양한 디자인과 형태의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매장 내에서 수입매트리스 체험관을 운영하며 ‘헤밍웨이’ 핸드메이드 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양한 정품 수입매트리스를 판매한다. 현재 매장에서는 코로나 상생지원금 사용도 가능하다고 한다. 소비자는 여러 소파특징을 비교하고 구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아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