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성정가구백화점
사진제공=성정가구백화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가구단지 인근의 성정가구백화점이 10월 한 달간 가을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성정가구백화점이 판매하는 베니시모 정품 아쿠아클린소파를 비롯해 세라믹 테이블, 대리석 식탁 등 다양한 거실, 침실, 주방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집안 가구 일체를 바꾸고자 하는 입주가구나 신혼부부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정가구백화점은 평택 고덕 호반써밋 등 입주아파트를 위한 박람회에 참여하며 프리미엄 주방, 거실, 침실가구를 공동구매 가격에 판매할 정도로 지역 내 입지를 자랑하는 가구전문점이다. 수많은 고객의 서로 다른 요청을 동시에 소화하며 물량, 품질 어느 면에서도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특히 베니시모 소파는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다양한 구매층을 공략한다. 스페인 아쿠아클린 공식 지정 협력업체로 아쿠아클린사의 100% 정품 친환경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해 다양한 크기, 형태, 디자인의 소파를 제작한다. 2019년도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할 정도로 공신력이 있는 브랜드다.  

사진제공=성정가구백화점
사진제공=성정가구백화점

성정가구백화점은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이 베니시모소파를 포함해 다양한 가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한편, 직원들의 전문적인 일대일 상담을 지원하여 집안 인테리어나 개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만약 찾고 있는 제품이 없다면 재질, 사이즈, 디자인, 구성 등을 소비자의 요구대로 주문제작, 제공한다. 

평택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매 시즌마다 가구 패키지 할인이나 공동구매 이벤트, 혼수가구와 입주가구 세일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구 유통은 물론 설치와 배송, AS까지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이번 행사 기간을 놓치지 말고 이용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매장에서는 코로나 상생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행사 정보는 평택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