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
사진제공=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전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이 입주가구 및 신혼부부를 위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베니시모소파, 수입매트리스 전문 더슬립의 다양한 가구 제품을 한 눈에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는 공간이다. 구매 전 매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충분히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소비자의 취향과 필요한 사이즈, 소재 등을 고려해 맞춤형 주문 제작을 할 수도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가구로는 베니시모 소파가 있다. 공신력 있는 소파브랜드 베니시모는 스페인 아쿠아클린 VIP선정 SHOP으로, 아쿠아클린 100% 정품 친환경 기능성 패브릭만 사용한다. 신소재 기능성 패브릭소파 외에도 가죽소파 등 다양한 소재의 모델을 만날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편집샵 더슬립에서는 백악관에서 사용해 더욱 유명해진 ‘스턴스앤포스터’, 핸드메이드 브랜드 ‘헤밍웨이’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모델별로 체험, 비교할 수 있다. 맞춤형 침대프리엠까지 세트로 판매하여 소비자의 부담을 줄인다. 

사진제공=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
사진제공=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

 
관계자는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전시상품 30~70% 할인 혜택을 적용할 에정이다. 신축 아파트 공동구매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경험과 노하우를 사려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전했다.

해당 매장에서는 코로나 상생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대전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