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소닉슬립
사진제공=소닉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토퍼 3단접이식 매트리스를 판매 중인 소닉슬립이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매 고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천연 라텍스 바디필로우를 증정하는 것이다.

이외에도 후기 작성 시 여러 혜택이 주어진다. 블로그 및 맘카페에 후기를 업로드할 경우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치킨을 받아볼 수 있으며, 포토 리뷰 작성시에도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소닉슬립의 토퍼 3단접이식 매트리스는 친환경 신소재를 담아낸 제품이다. 4D 친환경 고분자 신소재를 이용한 고분자 워셔블 매트리스와 2중 입체 구조 고밀도 압축폼을 이용한 폴리 워셔블 매트리스, 압력분산이 뛰어나 편안한 숙면이 가능한 에그 워셔블 등 3종으로 구분된다.

특히 매트리스 내부까지 항균 처리해 진드기나 세균 등 유해물질 걱정을 줄였다. 더욱이 접착제나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환경친화적인 만큼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단 접이식인 만큼, 사용 후 보관이 용이해 좁은 공간에서 활용하기 편리하다.

현재, SNS 인증 이벤트 외에도 얼리버드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 중으로 기능성 베개 추가 증정 및 2개 공동구매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상담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