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슬립 수원동탄점
사진=더슬립 수원동탄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 편집샵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씰리·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한 12가지 브랜드에 대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매장 전시 가구 제품 최대 70%할인 제공 및 패밀리 이벤트, 모션베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코로나19 5차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직접 수입하는 창고형 할인매장이다. 유지관리비 절감 및 중간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국내 최저가보상제로 판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사은품을 증정해 고객만족도 최상급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미국 정품 현지가 비교를 통해 거품 없는 수입 매트리스와 원목프레임, 아쿠아프레임 등 최상급 소재와 디자인 그리고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 제작 프레임을 제공한다. 동시에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1년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만의 제품들은 10년 품질 보장을 동일하게 적용하고 있다.

이밖에도 주변 아파트의 신규 입주 준비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적용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편,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더슬립 수원동탄본점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