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화성가구스타
사진=화성가구스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화성가구단지 원목가구 전문점 ‘화성가구스타’은 시리즈 제품 및 원목가구를 수수료 오직 7%만 받고 판매한다고 전했다. 

시리즈 제품은 침실 가구, 서재 가구, 주니어 가구 등 세트로 꾸며지는 공간에 필요한 가구들을 일컫는다.

원목가구 시리즈 제품은 인기 있는 브랜드 가구들로 준비되어 품질이 좋고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같은 디자인의 스크래치 가구나 전시 가구를 구매하면 높은 할인율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화성가구스타’는 높은 품질의 가구를 취급하고 가격 정찰제를 시행하며 정직하게 운영하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전국에 여러 지점이 있어, 가구를 대량으로 매입할 수 있기 때문에 원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여 복잡한 유통과정을 간소화하고, 200여개의 브랜드 가구를 보유해 다양한 제품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한 곳이다.

매장에는 침구류와 커튼, 블라인드, 인테리어 소품까지 판매되고 있다. 알뜰하게 가구를 구입하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챙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예비 신혼부부나 입주가구 구매자 등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추석도 포함해서 연휴 모두 정상 영업을 하니, 이벤트 기간에 매장에서 여유롭게 새로운 가구를 구경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