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기존 일반적인 가죽소파시장에서 따스함과 컬러감이 있는 가구를 찾는 수요가 높아지면서 친환경. 기능성 소재의 색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패브릭소파의 고객 수요가 늘었다.

패브릭소파의 시장은 국내산 정품 고가의 패브릭소파와 품질력이 입증되지 않은 중국산 초저가 패브릭소파로 양분되어 있다.

가죽소파와 패브릭소파의 납품을 국내 맞춤제작 제조공장을 13년째 하고 있는 이명호대표는용인가구단지, 동탄가구지 및 하남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등 가구점에 가죽소파와 패브릭소파의 납품을 이어 오다 정품 내장재 사용과 퀄리티의 품질보증 및 실력을 인정받아 브랜드에도 납품을 이어가고 있다.

다이렉트소파몰은 정품내장재와 패브릭을 사용한 고가의 패브릭소파를 중간유통 과정이 빠진 '공장▶소비자' 직접판매로 합리적인가격을 소비자들에게 제시한다.

DIRECT 소파몰은 친환경 소재와 기능성, 감각적인 디자인을 직접 개발 및 제조에서 부터 판매, A/S까지 원시스템으로 자체 관리하고있다. 또한 내장재 정품택과 공장품질보증서 지급 및 소비자 집에서 소파내장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링서비스를 도입하는 등의 투명한 운영방식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다이렉트소파몰은 전국 직영점모집을 하고 있으며 이 대표는 "공장&본사에서 직배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를 할 것" 이라고 밝혔다. 현재는 안산직영점이 오픈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