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설계 갖춘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신화 더 플렉스시티’ 공급
상태바
특화설계 갖춘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신화 더 플렉스시티’ 공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10.0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신화 더 플렉스시티 조감도
사진 : 신화 더 플렉스시티 조감도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일대에 공급되는 ‘신화 더 플렉스시티’는 약 100m 높이에 지하 1층~지상 23층 연면적 9만 6,945㎡ 규모로 만들어진다.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지하 1층~지상 6층까지는 제조/물류 지식산업센터가, 지상 7~18층은 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가, 지상 19~23층에는 원룸형 오피스텔이 배치돼 업무, 주거, 편의 등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시공은 ㈜포스코건설과 에이스건설㈜이 맡았다.  

저층부에 제조 지식산업센터가 조성돼 있는 것을 감안해 지하 1층~지상 6층까지 5톤 탑차가 올라갈 수 있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되며, 최고 층고 6.3m, 천정고 최고 4.8m(일부호실제외)의 설계로 대형화물차가 쉽게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Door-to-Door 시스템을 적용하여 각 호실의 바로 앞까지 주차가 가능하다. 

또한 전실 발코니 설계로 서비스 면적까지 갖추고 있어 넉넉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일부 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폭넓은 평면 구성에, 일부 호실은 업체가 원하는 만큼 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듈형 설계가 적용됐다.

‘신화 더 플렉스시티’ 전시관은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일원에 위치한다. 

또한, 10월 초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전시관 관람은 사전 방문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