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E편한세상
사진제공 : E편한세상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e편한세상 청계 센트럴포레 입주 예정자 협의회가 주최하고 안희남 대표의 풀하우스 전람이 주관하는 e편한세상 청계 센트럴포레 입주박람회가 오는 10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입주박람회는 깨끗하고 공정하게 입주민을 위한 믿을 수 있는 공동구매를 지향하는 풀하우스 전람의 경영 이념으로 개최된다. 

박람회 행사를 담당한 풀하우스 전람 안희성 이사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모임이나 행사가 어려워지고 있지만 저희 업체는 입주민 여러분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감염 예방 수칙을 준수하고 수시 방역 작업을 통해 감염을 예방하여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입주박람회는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입주하게 될 아파트 단지의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것을 말하며, 이번 풀하우스 전람 입주박람회에서 다양한 업체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편한세상 청계 센트럴포레 입주박람회에는 여러 입주 관련 분야의 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풀하우스 전람에서 준비한 e편한세상 청계 센트럴포레 입주민만 응모 기회가 있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LG트롬 건조기 등 50여 가지의 다양한 경품 행사가 준비되어 있고 입주박람회에 참여하면 가입할 수 있는 무료 화재보험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장소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호텔로 행사 일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10월 21일부터 24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