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테디팰리스
사진제공 : 테디팰리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DL E&C (구 대림산업)에서 시공한 테디팰리스가 현재 프리미엄 리조트 콘도미니엄 연립형, 단독형을 특별 분양 중에 있다고 8일 밝혔다.

테디밸리 골프 & 리조트 내에 위치한 럭셔리 콘도미니엄으로 단독형(271㎡), 연립형(182㎡,207㎡) 을 분양 중에 있으며 층고 3.8m로 일반적인 주거/숙박시설 대비 매우 개방된 공간감을 제공하고 가전(냉장고, 에어컨, TV, 주방가전 등), 가구 (침대, 테이블, 고급 소파 등)가 옵션으로 제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각종 편의시설 및 위락시설이 위치한 인근 관광단지까지 5~10분, 제주국제학교가 위치해 거주수요가 공급을 초과하고 있는 제주영어교육도시까지 10~15분 이내로서, 휴양 목적의 수요자뿐만 아니라, 국제 학교 학생 가족 및 관계자의 실거주 수요로도 충분한 입지이다"라고 밝혔다.

모든 세대는 방, 거실, 주방을 앞쪽으로 배치하여 조망을 최대로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단독형(271㎡)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10m폭의 조망창, LDK 통합 대형 거실 공간, Multi-Bar, 폭 4m의 옥외 Deck, 오픈형 2층 계단, 데크형 욕실, 안방과 연계된 서재공간 등 풀 옵션을 제공 한다.

연립형(182㎡, 207㎡)은 거실과 주방을 오픈시켜 설계한 확장형 공간설계로 개방감이 한층 높아 졌고 공간 미학을 위해 설계된 3m 이상의 천장고는 집안을 더욱 넓고 아늑하게 보이게 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