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매트리스엔모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매트리스엔모어 송도본점은 고가의 수입매트리스를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하게 장만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5성급 호텔 컬렉션 매트리스를 제작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12일 밝혔다.

매트리스엔모어의 5성급 호텔 컬렉션 매트리스는 국내 수입매트리스 시장 초창기부터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유통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국매트리스 제조 기술력을 더해 지난 9월부터 국내 생산을 시작한 상태로, 이달부터 생산분의 정식 판매가 시작된다.

특히 5성급 호텔 컬렉션 매트리스 런칭으로 국내에서 수백만 원 이상 가격이 고가 매트리스를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토록 한다는 방침이다. 

제품은 현재 미국에서 유행하는 2단 포켓스프링으로 제작되어 체중분산과 내구성을 강조하는 구조며, 기본 스프링 개수는 퀸사이즈 기준 약 1500개가 넘는 고급 호텔 매트리스로 고안됐다. 

구매 시 단단한 매트리스, 푹신한 매트리스 등 여섯 가지의 다른 텐션의 제품으로 자신이 원하는 매트리스의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수도권인 송도와 남부지방인 광주에서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한 거점으로 판매한다는 방침이며 2021년 내에 하남과 김포 등 4개의 체험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