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스 에비뉴 더퍼스트 조감도
사진 : 에이스 에비뉴 더퍼스트 조감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수원시 호매실동에 들어서는 '호매실 에이스 에비뉴 더퍼스트'가 분양 소식을 알렸다. 

해당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53.18~71.08㎡ 규모다. 선호도 높은 2~3룸으로 조성되어 1~2인가구, 신혼부부 등 다인가구가 거주할 수 있다.

최근 오피스텔은 다양한 특화설계 도입으로 주거에 불편함이 없는 공간을 갖추고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없다. 

다양한 특화 설계와 무상옵션은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3층 발코니 특화세대, 천장형에어컨(거실 및 각방), 헤파필터가 적용된 공기청정시스템, 드레스룸, 양문형냉장고, 드럼세탁기 등을 전실에 무상 제공한다.

세대 공용(개별) 창고, 무인택배, ITC공용사무공간, 입주민공동회의실, 게스트하우스 등 입주민 공동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며 스마스한 홈loT 라이프도 즐길 수 있다.

해당 오피스텔은 신분당성 오목천역과 고색역의 사이에 자리하고 있으며 지하철 1호선 및 분당선 환승이 가능한 KTX 수원역이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 신분당선 호매실역이 개통될 예정이며 GTX-C 노선도 신설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호매실 에이스 에비뉴 더퍼스트' 분양홍보관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