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펀 국제가구전시회‘ 킨텍스 오는 10월 개최
상태바
'코펀 국제가구전시회‘ 킨텍스 오는 10월 개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10.1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코펀
사진제공 : 코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가구산업 대표단체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가 ‘2021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약칭 KOFURN)’을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한다.

국제가구박람회 코펀(KOFURN)은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국제가구, 목공기계, 원·부자재, 인테리어 등을 포함하여 국내외 200여 개의 가구브랜드가 약 1,250개 부스 규모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코펀가구전시회에서는 가정용, 디자인 가구, 인테리어소품, 국내관 등 다양한 가구와 기타 관련 산업 제품이 전시된다.

코펀에서는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국제적인 가구전시회를 선보일 예정이며 해마다 ‘대한민국 가구디자인 공모전’의 수상 작품을 전시해 왔다. 

또한 전시회 기간 동안 가구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눈으로 직접 볼 수도 있고, 차세대 신진 디자이너들의 디자인가구도 볼 수 있다.

국제가구박람회인 '코펀' 가구전시회에서는 작년 포스트코로나 시대 소비자들의 달라진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홈오피스, 홈카페, 홈캉스 등의 맞춤형 가구 인테리어 조성을 제안했었고 소비자가 직접 가상의 도면에, 가구 제품을 배치하는 등 새로운 가구 소비 트렌드에 맞는 비대면(ontact) 집 꾸미기 전략도 소개할 예정이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코로나19 완벽 방역으로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게 운영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코펀 킨텍스가구전시회는 4단계에서도 중단되지 않고 전시회가 정상 개최된다고 한다.

코펀은 한국국제목공기계전시회와 가구리빙디자인 작품전이 동시 개최되어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관람객을 대상으로 매일 구매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다채로운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