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가을을 맞아 밀워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대상 구매 인증 당첨 이벤트 ‘슬기로운 밀워키 생활’을 진행한다. 

내달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밀워키 제품 구매를 인증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대상 제품은 무선 전동공구에 한하며, ‘듀얼 검전기(Dual Range Voltage Detector 2203-20)’, ‘팩아웃 콤팩트 툴박스(Packout Compact Tool Box 48-22-8422)’, ‘M18 원형 샌더 베어툴(M18 BOS125-0X)’을 차등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영수증과 제품의 시리얼코드를 촬영한 후,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속한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과 응모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국내에 정식 출시된 제품에 한하며, 1인 1회 단일 영수증으로만 응모가 가능하다.

한편 밀워키에서 진행하는 ‘레드페스타(RED FEESTA)’는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11월 30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경품 추첨은 12월에 시작된다. 

밀워키 관계자는 “풍요의 상징인 가을 시즌에 진행되는 만큼 현장에서 작업하는 많은 전문가들에게 프리미엄 공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넉넉한 인심을 담아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이들이 밀워키에서 판매하는 무선 공구의 강력함과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