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아파트 브랜드 ‘반월역 두산위브 더센트럴’이 10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건건동 일대에서 분양을 앞두고 있다. 

위브(We`ve)는 지난해 말 부동산114와 한국리서치가 전국 성인남녀 4,3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0년 베스트 아파트 조사'에서 종합 10위를 기록한 바 있다.

반월역 두산위브 더센트럴은 브랜드 프리미엄과 3기신도시 인접 수혜 단지 및 GTX·BRT 등을 갖췄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반월역(4호선)은 복합환승시설 신설을 검토 중이다. 이와 함께 반월역을 출발해 군포를 거쳐 의왕역을 오가는 간선급행버스 BRT 노선의 청사진도 구체화되고 있다. 

특히 국토교통부 자료에 따르면 의왕역(1호선)에서는 GTX-C노선의 의왕역 정차를 검토 중이다. 해당 노선이 들어서면 반월역(4호선)-BRT노선-의왕역(1호선/GTX) 연계를 통한 대중교통 편의성이 한층 강화된다. GTX-C 노선의 의왕역 개통으로 양재역까지 20분, 삼성역까지는 25분이 소요될 전망이다.

또한 반월초와 반월중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안산 대표 명문 자사고인 안산동산고도 인접해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주변에 다양한 생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창말 생활체육시설이 위치해 있다.

더불어 상록 롯데마트 및 지하철 4호선 고잔역, 중앙역 인근에 위치한 홈플러스와 이마트, NC백화점, CGV 등 쇼핑과 문화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라봉산과 치밋산, 반월호수공원 등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