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파주가구단지 종합가구점 올홈즈가구의 ‘코로나19 극복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올홈즈가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이사가구, 혼수가구 그 밖에 가구가 필요하지만 구매가 망설여지는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 들이고자 위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 했으며 “오픈 이래 가장 파격적인 이벤트인 만큼, 최대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성황리에 진행 중인 올홈즈가구의 ‘코로나19 극복 이벤트’는 침대+매트리스, 식탁, 소파 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을 파격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이벤트 적용 제품으로는 침대+매트리스에서는 ‘쏘렌토 침대’ 와 ‘레띠 홈 메모리 매트리스’, 식탁 라인으로는 ‘소피아 세라믹 식탁세트’ 가 해당되며 4, 6인용 모두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소파 라인으로는 패브릭소파 ‘코지’, 가죽 소파 ‘엔젤라’ 가 해당된다.

파주가구단지 올홈즈가구는 이사, 입주, 혼수가구 및 맞춤제작가구 전문점이며, 30년 이상 가구도매업을 해온 경력으로 다양하고 품질 좋은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최근 소파라인의 고급화를 위해 친환경 맞춤제작 소파브랜드 ‘아레카소파 파주일산점’을 런칭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올홈즈가구 공식 블로그 또는 매장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늘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