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종국 갤러리에서 가을맞이 50% 맞춤가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종국 갤러리 고양가구단지는 김포, 일산 등과 같이 대규모 대형 가구 매장으로 꾸며져 있다. 한 곳에서 다양한 가구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지만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구매가 가능한 만큼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을 구입하고자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고양가구3단지 안에 기존 2호점과 더불어 1호점을 새로 오픈한 김종국 갤러리는 가까운 거리에서 두 매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에 찾아오는 발걸음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실제로 1호점을 먼저 방문한 뒤 옆에 있는 2호점까지 자연스러운 순서로 이용하는 소비층이 많아지면서 고정 고객을 다수 확보하는 등 좋은 변화가 눈에 띄고 있다. 두 개의 지점을 함께 운영하는 만큼 더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컨셉의 꾸며진 모든 쇼륨을 둘러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폭넓은 선택지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다양한 할인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 특히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에서는 5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소파, 침대, 식탁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안에서 개인의 니즈와 취향을 고려한 맞춤 가구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에 김종국 갤러리 관계자는 "중간 마진이 발생하지 않는 유통 구조를 통해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라고 말하며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가구는 연령대와 상관없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높은 퀄리티로 제작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