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보나크에서 카본매트, 4세대 DC 안심 탄소매트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사은품은 보나크 DC 안심 탄소매트 전용 보관 가방과 포장 더스트백이 기본구성품이다.

또한 이번 한정 이벤트에서는 ‘싱글&슈퍼싱글’, ‘더블&퀸’ 사이즈 제품을 각각 출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싱글+싱글 △싱글+더블 △더블+더블 세트 특가가 기획됐다.

뿐만 아니라 구매 리뷰를 남기는 고객들에게는 네이버 포인트를 100% 지급 한다.

온열매트 보나크 DC 안심 탄소매트는 DC 직류 전원을 사용해 파장이 없어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보나크 DC 안심 탄소매트는 혼자만을 위한 싱글&슈퍼싱글 사이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더블&퀸 사이즈 두 가지로 출시된다.

더블 사이즈는 개별 좌우 난방이 가능해 함께 사용하더라도 각각 원하는 온도를 맞출 수 있다.

일반 매트 원단이 아닌 이태리 고급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과 항균 시험을 모두 진행했으며, 세탁기 이용이 가능하다.

보나크 관계자는 "보나크 DC 안심 탄소매트는 기간한정 7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200명 한정으로 보나크 DC 안심 탄소매트 전용 보관가방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네이버 보나크샵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