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타운하우스(전원주택) ‘청명 라움포레’가 3단지 분양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청명 라움포레’는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쾌적함이 결합된 현장으로, 교통 호재를 다양하게 품고 있다. 여기에 우수한 입지와 상품성, 합리적인 분양가 등을 만족하고 있다. 

용인타운하우스(전원주택) 청명 라움포레는 도심 속에서 전원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에 들어선다. 가까이 청명산 자연 숲 조건과 기흥 호수공원의 자연 친화적인 환경이 자리해 입주 시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다. 

단지에서 5분 거리에 행정, 의료, 생활 편의시설 등 각종 인프라가 위치한 영통 중심지구가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영통점, 프리미엄 아울렛 등 각종 쇼핑시설도 3km 내에 위치해 있다. 

서울을 비롯한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한 주거벨트 라인에 단지가 위치해 교통 환경도 좋다.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에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는 신갈IC와 청명IC가 단지로부터 3분 거리에 있다. 인근으로 분당선과 광역버스 등도 자리해 있다. 

용인타운하우스 ‘청명라움포레’는 개발 호재가 다양하게 예정돼 있다. SK 하이닉스가 용인시에 투자를 결정했고 용인 테크노밸리와 용인경제신도시 등 지역 내 다양한 호재가 예정돼 있다. 

또한 대지 특성에 따른 5가지 콘셉트의 건축설계가 반영됐다. 공간 설계 역시 차별화했다. 나만의 옥상정원을 꾸밀 수 있고 썬큰 시공을 통해 자연채광도 극대화했다. 더욱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도록 멀티룸과 지하주차장 등 넓은 주거면적도 확보했다. 

용인 타운하우스(전원주택) 청명 라움포레는 (주)혜윰디앤씨(대표 강창완)가 책임분양을, 우리자산신탁에서 자금관리를 담당한다. 공사착수가 원활히 진행 중으로, 향후 7단지까지 최대 100여 세대 대규모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전원의 쾌적함과 도심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1, 2단지는 마감됐으며 현재 순조롭게 3단지가 분양되고 있다. 

분양 홍보관은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