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러클은 원주시 무실동과 명륜동에 있는 '원주더샵센트럴파크 1단지, 2단지' 입주민을 대상으로 15~17일까지 열린 입주박람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입주박람회 주관사인 (주)이든C&S 가 주관한 원주 최대 규모 입주박람회였다.

원주더샵센트럴파크는 2019년 분양에 돌입해 오는 12월부터 입주가 시작된다.

미러클은 올해 하반기 원주 지역 최대 규모 입주 단지로 꼽히는 만큼 이번 행사는 욕실 코팅과 주방코팅 전문기업인 미러클을 비롯해 가구와 가전부터 청소, 이사 등 약 50여개 업체가 참여한 입주 박람회였다고 설명했다.

더샵센트럴파크에 입주를 앞둔 입주민들은 미러클의 욕실과 주방코팅 뿐 아니라 행사에 참여한 모든 업체로부터 입주 준비 상담과 가격 할인 혜택을 받았다. 

미러클 나노코팅 부스에서는 욕실과 주방에 물때와 기름때, 곰팡이 방지를 위한 프리미엄 항균코팅을 특별 할인 가격에 진행했으며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됐다.

미러클은 2021년 2월에 삼성디지털프라자(삼성전자판매)와 업무 제휴를 맺으며 욕실코팅 분야에서 도약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러클 나노코팅의 윤민규 대표이사는 "원주 센트럴더샵 입주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칠수있게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특히 많은 더샵입주민들께서 오랜 시간 줄서서 대기하고 상담 받으시면서도 미러클 고맙다는 말씀을 하실 때 더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며 "더욱 원주 센트럴 더샵 입주민들께 두고두고 만족하실 수 있는 꼼꼼한 시공으로 보답하겠다" 고 밝혔다.

이어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아름다운 내집갖기(아름집) 카페와 함께 입주 공동구매 초청전 MOVIN POP-UP Market을 진행한다"며 "이번 행사는 롯데하이마트와 협업을 통해 행사를 진행하며 오픈하게 되는 장소는 롯데하이마트 인천 간석점으로 확정됐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