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슬랩 브랜드 ‘올우드’가 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 대전인 킨텍스박람회행사를 통해서도 다양하게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올우드'는 이번 행사에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참여가 확정되었다.

올우드에서는 KOFURN(가구 인테리어 박람회)에서 에콰도르브릭스톤을 포함하여, 현지에서 선별하여 벌목한 1등급 북미산 월넛과 국내외의 다양한 희소성이 있는 원목을 한자리에서 비교해볼 수 있도록 내부구성을 기획 중에 있다. 

포토존을 포함하여, 나의 공간에 어울리는 우드슬랩테이블, 우드슬랩식탁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체험하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쉽게 보기 어려운 목재들이 모여있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들이 제공될 예정이며, 직접 마감방수성능 테스트 시연을 통해 세심하게 가구를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이 진행된다.

올우드는 현장 수령도 가능하지만 배송이 필요한 경우 자체 기사를 통하여 배송 및 설치를 제공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에 올우드가 참여하는 킨텍스 행사에서 제품 구매 시에도 직접 조립 고객에 한해 당일 무료 퀵배송 이벤트도 서울, 일산, 파주에 한하여 진행된다. 

올우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의 모토는 가장 저렴한 가격을 소비자들에게 편안히 제시하는 것”이라 전했다. 

이 외에도 현재 올우드는 포토후기 작성 시 1만 원 즉시 페이백해주는 행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하나로마트 입점행사(양재점 10/20~11/10, 고양점 12/1~12/5) 진행이 예정돼 있다.

이어 관계자는 “’올우드’는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통하여 조금 더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의 만남을 가지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