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산소호사무실 또바기비즈 비즈니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유오피스 개념의 소호사무실을 제공하는 또바기비즈는 1인실부터 5호실까지 있다.

또바기스터디카페는 1인룸 형태의 안정된 인테리어로 코로나19에도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체계적으로 방역 관리를 하고 있다.

특히, 이번 또바기비즈 가산소호사무실 오픈 기념으로 비상주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상오피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업자등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바기비즈 소호사무실에서는 소프트웨어 업체에 한해 1인 사무실, 스타트업 업체에게 무료 사무실 체험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기존 월 사용 요금에 20~30% 할인, 6개월 계약 업체에게는 첫 달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창업주들에게 책상과 의자, 서랍, 책장 등의 사무집기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방문고객들과 회의를 하거나 미팅을 할 수 있도록 회의실 카페 분위기의 접견실과 편의성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바기비즈 비즈니스센터 안인찬 이사는 “7곳의 센터 추가 오픈을 시작으로 2022년 상반기에 역삼동 등에 추가 오픈을 준비 중”이라며 “향후 스터디카페와 결합한 비즈스터디센터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사업을 시작하는 창업자에 대한 인큐베이팅 등 엑셀러레이터 지원을 위한 센터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또바기비즈 비즈니스센터는 시간 타임으로 학습을 원하는 학생과 직장인들을 위해 스터디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