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 혼수가구 전문 전주가구박람회에서 11월 5일부터 3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혼침대와 소파, 식탁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매트리스 구매 시 베개 2개와 방수커버 1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전주가구박람회는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 많은 가구들을 한곳에서 살펴볼 수 있는 가구점이다.

원쇼핑가구점으로 세라믹, 포세린 등의 천연석 식탁이나 원목 가구 등 소재별로도 다양한 가구류가 준비돼 있다.

특히 원스톱 디자인가구 전문매장으로, 한 번 방문으로도 필요한 모든 가구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매트리스체험관, 디자인가구전문관, 이벤트관 등 각 공간별로 가구배치를 진행한 쇼룸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을 보상해 주는 최저가 보상제를 시행하고 있어 방문객들이 양질의 가구를 다양한 디자인으로 접하고, 마음에 드는 상품은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매장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이 시작되면서 그동안 미뤄왔던 신혼 입주가구를 구매하려는 움직임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전주가구박람회에서는 수도권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고 희소성 있는 디자인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홈인테리어 전문가들이 맞춤 컨설팅을 진행해 우리 집 인테리어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가구를 손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주가구박람회는 1년 365일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